본문 바로가기

신문기사

한국서지연구소, 대덕구시니어클럽에 냉난방기 후원

한국서지연구소, 대덕구시니어클럽에 냉난방기 후원

출처 : ttp://www.dtnews24.com/news/article.html?no=391611

 

▲한국서지연구소 김선호 대표(왼쪽)가 22일 김문규 대덕구시니어클럽 관장에게 310만원 상당의 냉난방기를 기증하고 있다.

한국서지연구소 김선호 대표는 22일 한국서지연구소-대덕구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활성화를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310만원 상당의 냉난방기를 대덕구시니어클럽(관장 김문규)에게 전달했다.

 

대덕구시니어클럽은 노인이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자리 및 사회활동을 지원하여 노인복지 향상에 기여하는 지역노인일자리전담기관이다.

번에 후원 받은 냉난방기는 교육장에 설치되어 각 사업단 어르신들의 교육 시에 사용된다. 그동안 교육장에 냉난방시설이 없어 겪던 불편함을 해소할 예정이다. 대덕구시니어클럽은 20163월 현재 17개 사업단에서 7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일자리를 만들어 드리고 있다.

대덕구시니어클럽 김문규 관장은 한국서지연구소의 남다른 관심과 지원으로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이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국서지연구소 김선호 대표는 전달식에서, “더불어 사는 사회를 위한 나눔 경영 실천과 모든 임직원의 정성을 모아 이번 후원물품을 전달하게 됐다, “지역사회 노인복지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노인복지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