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낙뢰보호기/서지보호기 전문 (주)한국서지연구소입니다.


낙뢰보호기/서지보호기 전문 (주)한국서지연구소입니다.



정보통신이 발달과 더블어 늘어나는 자연재해와 예기치 못한 전기안전 사고로 인한 재산과 인명피해의 증가에 대한 대응 방안을 연구하기 위하여 1997년 낙뢰서지연구소를 개소하고연구활동을 계속하여, 2005년 11월에 한국서지연구소(SurgeLAB Korea)를 설립하여, 낙뢰/ 서지보호를 위한 기술을 개발하고 제품을 샌산하고 있습니다.


2007년 9월 법인전환을 계기로, 전원용 및 통신용 주력제품에 대한 UL 및 CE등 국제규격 인증을 취득 하였습니다.


2008년 3월에는 벤처인증을 취득하고, 2008년 8월에는 NET인증을 취득하였으며 이어서 12월 NET인증기술을 활용한 56개 신제품에 대하여 중기청의 성능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2009년 3월, 56개 성능인증 제품에 대하여 우수조달 제품에 선정되었는 바, 이는 기존 기술대비 1,000~10,000%이상 고성능 낙뢰보호기를 개발 보급 할 수 있는 원천기술로서, 국내외 어떤 제품과도 확연하게 차별화된 당사만의 특화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09.6월에는 IEEE고위 임원이자 미국 SPGS사 회작인 조기 지글러회장이 내방하여 8일간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1,250만불의 수출 계약을 체결하였고, 12월에는 세계일류상품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저희 한국서지연구소의 특화된 낙뢰보호기에는 당사의 특허 기술로서 제조된 당사만의 부품이 탑재되어, 세계 어는 제품과도 그 성능을 비교 할 수 없어, 이 새대 최고 성능을 자랑하며, 어떤제품과도 성능 비교를 마다하지 않습니다.


아울러 당상에서 보유하고 있는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낙뢰, 서지지보호기술과 주력사업인 전기안전기기 그리고 전력품질개선솔루션에 대하여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하여 고객의 안전하고 편리한 전기생활 문화와  보다 안정된 현대 산업사회의 전기, 통신 환경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기대에 부흥하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