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판e-세상]욕심많은개이야기

펌 - 나쁜 조사관, 파렴치한 악질 검사놈 혼내주는 방법

 

http://m.badkiller.kr/bbs/board.php?bo_table=board20&wr_id=12081&page=7

 

부추연 > 변호사 비리 > 나쁜 조사관 혼내주는 방법

총 방문자수363,085,369 어제의 방문자수1,709 오늘의 방문자수916 작성자 : 구원자    작성일 : 15-03-20 조회수 : 1,130 추천수 : 8 번호 :12,081        우리는 살아가면서 자천타천으로 경찰서와 검찰청 법원을 드나드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올바르게 사건을 처리하고 판결한 훌륭한 판사님들도 계시고,  검사님들도 계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경찰들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민주주의 수호

m.badkiller.kr

 < 내용 중 >
올바르게 사건을 처리하고 판결한 훌륭한 판사님들도 계시고, 검사님들도 계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경찰들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민주주의 수호를 위하여 소신과 양심을 지키며 법치주의 수호를 위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분들에게 한 없는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민주주의 사고가 척박한다거나 결핍되어 있는 파렴치한 놈들이나 , 소영웅심리에 물들어 있는 파렴치한 작태를 일삼는 파렴치한 검사놈들, 검사선서(인터넷 검색) 를 헌신짝 버리듯 내팽개치고 개판치며 피해자를 가해자로 둔갑시키거나 덮어씌운 처분을 한 파렴치한 검사놈들이 있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파렴치한 경찰 포함)

 

이런 처분을 받았을 경우 이들을 퇴출시킬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 그 방법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

2. 파렴치 처분을 일삼고 뒤짚어 씌우는 처분을 한 검사놈이 있을 경우

 

1) 청와대 민정수석실에 진정서를 제출하고

 

2) 법무부 검찰국에 파렴치 검사놈의 비행과 부당한 처분을 한 내용을 적어서 징계를 청구하십시요

 

3) 대검찰청 감찰부에 파렴치 검사에 대한 재보를 하고 징계를 청구하십시요.

 

----------------------------------------------------------------------------------------------------------------------------

3. 파렴치 처분을 일삼는 경찰리 파렴치한 놈이 있을 경우

 

1) 파렴치 경찰에 대하여는 국무조정실(국무총리)에 내용을 제보하고 징계를 청구하십시요.

 

2) 경찰청(청문감사실)에 제보하고 해당 경찰을 파면토록 하는 징계를 청구하십시요.

 

이상에 대하여는 힘 없고 돈 없고 빽 없는 국민들이 위 자들에게 피해를 당하여 선의의 피해자(범죄자)가 되는 것을 방지하고 구제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는 것이고 " 파렴치한 작자들을 퇴출" 시키는 길 이기에 알려 드리는 것입니다.

 

위 파렴치한 검사놈들은 자존심이 쎈 놈들이기에 사회적으로 그 파장이 클 경우 그 직을 떠나는 성향이 있으며, 그 윗선에서도 사회적으로 파장이 확산될 경우 자신들의 조직을 관장한다는 차원에서 파렴치한 검사들을 그 조직에서 내쫒는 경향이 있으므로, 인터넷 다음 포털 "관청피해자 모임"이나 "사법정의 연대"에 가입하여 피해를 구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국민여러분, 나라의 주인공은 국민들 입니다. 한 줌도 안되는 권력의 힘을 가지고 쥐랄을 하는 파렴치한 파렴치한 검사놈들(경찰 포함)이 주인공이 아님을 우리는 알아야 하고 이들과 싸워서 진정한 민주주의 국가를 건설하여야 한다 하겠기에 알려 드리는 것입니다.


<펌:부추연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