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SPD의 성능 AC220V용 SPD 제한전압(Up) 50V 이하 AC220V 중첩시험

최고의 SPD의 성능 AC220V용 SPD 제한전압(Up) 50V 이하

( 모 방산업체의 기술강탈을 위한 수십여건의 고소고발에 맞서 10년째 방어하고 있는 대한민국정부인증 세계일류기술(2009 ~2017)이며 현존하는 세계최고 낙뢰보호 기술입니다. )

 

최고의 SPD의 성능 AC220V용 SPD 제한전압(Up) 50V 이하 한국서지연구소의 Super SPD

최고의 SPD의 성능 AC220V용 SPD 제한전압(Up) 50V 이하 한국서지연구소의 Super SPD 주식회사 한국서지연구소에서 자체개발한 반도체 Chip을 활용한 SPD로 현존하는 SPD중 최고성능을 가집니다. 특히 인하대학교..

surgelab.tistory.com

AC220V중첩시험 

 

주식회사 한국서지연구소에서 자체개발한 반도체 Chip을 활용한 SPD로 현존하는 SPD중 최고성능을 가집니다.

특히 모 방산업체에서 기술강탈을 하려다 실패하자 사기로 고소를 한 사건에서 인하대학교 이0희교수 등이 법정에서 선서하고 증언한 바와같이 'AC220V용 SPD의 제한전압이 상용전압보다 낮을 수 없다'면서 '사기'라며 우기는 것이 현재 IEC나 KS의 주론입니다.

 

그러나 주식회사 한국서지연구소의 Super SPD는 이미 2008년 개발되어 현재까지 국내외 학계 이론을 깨는 혁신적인 기술이라 할 것입니다.



한국전기연구원에서 시험한 시험성적서입니다.
=>  In20kA에서 최대 8.5V의 제한전압을 가지는 성능을 가지는 SPD에 AC220V를 인가하여 TEST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출처: https://surgelab.tistory.com/1758 [대한민국 정부인증 세계일류상품, UL인증 Super SPD, MIL-STD EMP방호전문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