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자료

CCTV용 일체형 낙뢰보호기 안내

안녕하십니까?

한국서지연구소 대표이사 선호입니다.

저희 한국서지연구소를 아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희 제품 중 SL200-CO모델은 전원+통신+영상 등 CCTV에서 사용하는 3가지 보호기에 접지부 보호기가 추가되어 하나로 일체화된 보호기로서,

- 배선작업이 간단하며, 작은 공간에 용이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낙뢰보호기 적용시 통신, 영상부에 잡음이 발생하는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한 제품입 니다.

- 접지가 없어도 낙뢰보호기의 접지선을 폴(철제)에 접속함으로써 비 접지 방식 으로 낙뢰보호가 가능한 유일한 제품입니다.

- 낙뢰보호기 설치시 잡음 문제로, 시공당시에는 전원, 통신, 영상용 보호기를 잘 설치 하였다가 준공검사 이후에 통신과 영상용 보호기를 떼거나 직결시켜 사용하는 불편과 낙뢰보호 자체를 포기하는 일이 없습니다.

- 저희 한국서지연구소 단독형 제품(전원, 통신, 영상용)도 비접지 방식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l 낙뢰시 누전차단기가 트립되어 정전이 발생하는 곳, 특히 첨단 반도체 제조공정,섬유/화학공장과 같은 곳 에서 낙뢰/서지유입 시 차단기의 오동작(Trip)으로 인한 정전을 방지하시고자 한다면 저희 제품 중 고성능 낙뢰보호기 SL-2204PRO, SL-2208PRO를 사용하시면 만족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l 또한 당사의 낙뢰보호기 전 제품은 여러 특허기술에 의하여 제조되고 있으며, 해외 인증(CE)를 필 하였고, 모든 제품에 공인시험성적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제품 적용 전/후 준공에 필요하신 모든 서류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낙뢰보호에 관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라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필요하신 모든 자료와 함께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희 한국서지연구소 제품을 적극 애용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한국서지연구소 www.surgelab.co.kr

메일 : surgelab@paran.com

전화 : 042-256-7200

실패없는 낙뢰피해 예방 => 주식회사 한국서지연구소
보호기를 설치해도 낙뢰피해가 반복되십니까?
저희 한국서지연구소와 협의하세요. www.피뢰.com